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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컴퓨터의 화면상에 3차원의 물체를 표현할 경우, 얼마나 사실과 같게 보이는가는 중요한 문제이다. 본 논문에서는 사실적인 영상을 묘사하기 위하여 광선추적법(Ray Tracing)을 이용하여 물체표면의 보이는 부분을 찾았으며, 빛의 반사처리(Reflection)와 물체의 그림자처리(...
In the case of displaying objects on the CRT screen of computer, it is an important fact that it seems like the real objects. In this thesis, the method of ray tracing is used for the rendering of realistic image and the intensity of object is calculated by the reflection of light and shadowing of o...
저자 | 손주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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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梨花女子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과(전자계산학전공) |
발행연도 | 1984 |
총페이지 | 52p. |
키워드 | 3차원 물체 중간색 표시법 광선추적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75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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