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급변하는 글로벌 경쟁환경과 정보기술의 빠른 발전으로 인하여 전자상거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으며, 규모 또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전자상거래는 더 빠른 속도로 우리의 소비생활뿐만 아니라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전자상거래의 기업간 거래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반면 기업-소비자간 거래는 그렇지 못함에 해답을 찾기 위해 연구되었다. 먼저 전자상거래의 개념과 구성요소, 그리고 특징 및 기대효과를 살표 본후 웹사이트 특성을 고찰하였다. 또 전통적인 소비자 구매행동과 전자상거래의 소비자 구매행동을 비교 정리하였다. 끝으로 웹사이트 특성이 ...
The Electronic Commerce has been being concerned about the global competition environment and IT which have been developing rapidly and the scale of the Electronic Commerce is growing fast. These days, the Electronic Commerce has great effects upon not only our consuming lives but also marketing act...
저자 | 김진세 |
---|---|
학위수여기관 | 韓南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1 |
총페이지 | iv, 104p. |
키워드 |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798261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