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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정보처리학회논문지. The KIPS transactions. Part D. Part D, v.14D no.4 = no.114, 2007년, pp.407 - 420
정승렬 (국민대학교 비즈니스 IT전문대학원) , 강영신 (유한대학 경영정보과) , 이춘열 (국민대학교 비즈니스 IT전문대학원)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amine the effects of the site characteristics and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on perceived risk and purchase intention. In order to fulfill this objective, we employ the survey methodology to gain data and analyze them using a structural ...
강병서, 김계수, '사회과학 통계분석,' SPSS 아카데미, 2001
매일경제, 'e쇼핑몰 주 고객은 30대 여성 네티즌,' 10월 21일, 2004
박유식, 한명희,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보증신뢰성, 지각된 정보의 양,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제16권, 1호, pp.59-84, 2001년 3월
박철 '온라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몰 신뢰요인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pp.371-380,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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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창, 정남호, '가상현실 기법을 적용한 인터넷쇼핑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학 연구, 제29권 제3호, pp.377-405, 2000년 8월
이문규, 최은정, '인터넷 쇼핑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마케팅저널, 제2호 4호, pp.36-53, 2001년
이춘열, 정승렬, 신길환, '인터넷 이용자의 사이트 신뢰성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2001년도 경영정보 계열 공동 국제학술대회, pp.663-673, 2001
이호배, 이현우, '인터넷 쇼핑몰에서 브라우징이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제32권 제5호, pp.1235-1263, 2003년 10월
전종근, 홍성태,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제31권 제7호, pp.1765-1786, 2003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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