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les Promotion 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매체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Forms and Influences of Sales Promotion Advertisements : Focusing on the cases of media application 원문보기


홍미정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시각정보디자인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현대는 광고의 홍수시대로서 광고는 소비자들의 생활 깊숙이 침투해가고 있다. 광고없이 판매없고 기업없다(no advertising, no sales : no sales, no business)는 말이 의미하듯이 현대기업은 광고판촉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오늘날 광고에서는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매체 뿐만 아니라 SP, PR, 이벤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ose who engage in advertisement will say that today's advertisement cannot acquire the maximum effect of synergy without making synthetic use of all available advertising media such as sales-promotion(SP), PR, events, and out-door advertisements as well as TV, radios, newspapers and magazines. Tho...

주제어

#Sales Promotion 유형 매체 

학위논문 정보

저자 홍미정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시각정보디자인전공
발행연도 2001
총페이지 iv, 81p.
키워드 Sales Promotion 유형 매체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817367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