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현대사회의 급격한 변화와 경제적 성장에 따라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이 점차 개성화되고 다양화되면서 소비자의 구매욕구와 패턴(Pattern)이 급속도로 변해가고 있다.
90년대에 들어서 들어서면서 국내의 유통환경은 개방과 함께 백화점업계는 점포의 대형화와 다점포(多店鋪)화, 그리고 새로운 업태(할인점)의 진출 등 사업 다각화를 기하는 다변화 경쟁체제에 들어서게 되었다. 따라서 백화점 업계는 생존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변신을 추구하며, 자사만의 경쟁적 차별화된 이미지를 갖는 새로운 대응전략을 모...
저자 | 정용호 |
---|---|
학위수여기관 | 中央大學校 建設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室內建築學科 室內建築專攻 |
발행연도 | 2002 |
총페이지 | viii, 116 장 (일 |
키워드 | 실내건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848329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