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As an essential element of modern society, advertisement leads just a production to a powerful brand and changes consumer's way of thinking. On the contrary to it, the public information campaign for healthy social development by using the function of persuasive communication. Through this study, au...
저자 | 이소진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시각디자인전공 |
발행연도 | 2003 |
총페이지 | 52 p. |
키워드 | 한국 공익광고 표현 인쇄매체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0214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