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논문은 유아에게 내러티브란 무엇이며, 어떠한 양상으로 나타나는가에 관한 연구이다. 그를 위해 유아가 연속된 이야기 그림을 보고난 후, 어떠한 내러티브 발달과정을 보이는지 알아보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설정하였다.
1. 연속된 그림에서의 내러티브 구조 발달의 양상은 어떠한가?
2. 내러티브 쓰기에서의 유아의 쓰기 발달의 양상은 어떠한가?
3, 내러티브 쓰기 활동을 경험한 유아와 자유로운 쓰기 활동을 경험한 유아들 간의 쓰기 발달 결과는 어떠한...
저자 | 조애리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3 |
총페이지 | v, 84p. |
키워드 | 유아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31469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