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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기업의 SCM 도입 사례 연구 : 국내 식품기업 중심으로
(A) case study on the deploy of the SCM in a domestic food company 원문보기


김영섭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경영과학 및 MIS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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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및 Mobile 등의 정보통신 기술의 혁신적 발달은 기업의 경영환경을 급속히 바꾸면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기업들의 경쟁도 가열시키고 있다. 고객이 web 상에서 상품 및 service를 주문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으며 하루가 다르게 생겨나는 주변의 각종 전자 상거래 사이트로 인터넷 사이트는 넘쳐 나고 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기업 내부 업무 기능을 수행하는 데 드는 search cost, Contract cost, Coordination Cost 등의 비용의 감소를 가져왔으며, 내적으로는 상이한 경제논리를 추구하는 ...

주제어

#국내기업 SCM 식품기업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영섭
학위수여기관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과학 및 MIS전공
발행연도 2004
총페이지 viii, 123p.
키워드 국내기업 SCM 식품기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948947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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