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유통경로에 관한 문헌연구와 화장품 판매회사가 유통경로를 관리하는 직접판매와 백화점에 대한 분석을 통해서 국내외 업체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하며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유용한 자료로 활용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유통경로에 대한 이론적 고찰로, 이 유통경로 개념과 필요성, 유통경로의 구조, 유통경로 설계과정 대해서 언급하였고, 경로갈등의 관리에 관하여 문헌을 연구해보았다. 이러한 이론의 검토는 이를 통해서 본 ...
저자 | 김희곤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향장품학과 향장품학전공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v, 90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5262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