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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외국문학으로서의 영문학 교육은 교육의 정체성에 관한 논의 뿐만 아니라 영문학 교육의 연구와 활용방안에 대한 논의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영문학을 어떻게 연구하고 활용해야 하는가에 대한 과제는 교육이 지닌 이데올로기적 측면에 대한 연구와 함께 문화 이론과 연계한 영문학 교육의 방향 제시 등 다양한 모습으로 전개되어 오고 있다. 이러한 영문학의 다양한 모습들은 연구와 교육으로 구분해서 생각 해 볼 때, 기존의 영문학 교육은 교육보다는 연구 쪽에...
저자 | 최영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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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영어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3 |
총페이지 | 60장 |
키워드 | 영소설 영어교육 영문학교육 고등학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8946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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