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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의 사용의도 및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the Adoption of Mobile Games Based on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원문보기


김태방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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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정보통신 수요는 음성에서 데이터, 정보로, 유선에서 무선으로 무게 중심이 이동되고 있다. 이런 시대적 추세는 무선인터넷의 급격한 보급으로 나타나고 있다. 무선인터넷은 향후 E-Business로 요약되는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 정보공유를 통한 새로운 사회 계층의 이동 등 엄청난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재 가장 높은 수익성을 올리며 명확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computer games industry emerges as the most lucrative and innovative digital entertainment market in the world, utilizing a variety of technology channels to present games to consumers. The newest of these entertainment technologies is mobile telecommunications. Mobile games add immense value to...

주제어

#모바일 게임 사용의도 선행요인 게임 모바일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태방
학위수여기관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04
총페이지 ⅷ, 123p.
키워드 모바일 게임 사용의도 선행요인 게임 모바일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997564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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