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의류브랜드 홈페이지 구축을 위한 패션일러스트레이션 연구 : 가상 브랜드 [RacyBlueEye]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이현진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의상디자인전공 국내석사)

초록

온라인 사업의 눈부신 성장과 팽창은 패션산업의 마케팅흐름까지 바꾸어 놓았다. 캐쥬얼 브랜드의 경우 100%에 육박하는 브랜드 홈페이지 구축율 을 보이며 온라인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현재는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광고용 홈페이지가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추후 제품판매와 이윤창출에도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노출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의 취향과 눈길을 잡기위한 노력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패션 기업들은 타 브랜드와의 홈페이지 차별화 전략을 위해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을 도입하기도 한다. 일러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cultural code of the public is shifted and they now accept the variety of the tastes of the public as art as well as the conventional ‘luxurious things’. We call it ‘Cultural Diversification’. As the terminology ‘fashion’ originates from the public popularity, fashion illustration cannot help b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현진
학위수여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의상디자인전공
발행연도 2005
총페이지 xvii, 114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00948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