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중·고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소수(prime number)를 지도함에 있어 소수의 정의와 역사, 소수의 개수, 큰 소수의 발견, 미해결문제의 소개 등을 통하여 소수에 관한 흥미를 유발하고 소수를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이론적 배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In this note, firstly I consider the definitons and properties of prime numbers, the number of them, the history of them, the discover of big prime numbers and introduction of unsolved problems. And next, I consider the theoretical backgrounds for teaching and learning of prime numbers to enchance s...
저자 | 최영환 |
---|---|
학위수여기관 | 경성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1998 |
총페이지 | 37p. |
키워드 | 수학교육 소수 prime number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0226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