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제 경쟁시대(競爭時代)에 돌입한 세계 각 나라들의 정보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가고 있으며, 지구촌이라는 개념으로 국제화되면서 하나의 국가와 지역의 독특한 문화가 상품화 되어가고 있다. 급속도로 성장해가고 있는 국제시장에서 문화산업의 경쟁력 확보는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문제이며, 문화 산업은 국제 경쟁시대에 가장 필요한 국가적 정책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읽고 앞장서서 우리도 고유의 문화가 담긴 자연과 인간에 친화적이고 고부가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문화상품을 개발하여야 할 것이다....
저자 | 김석영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공예학과 금속공예전공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i, 75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34159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