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대학생들이 성 상품화에 대하여 어떠한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성 상품화의 유형, 성 상품화 대상자의 성별 그리고 성 상품화를 평가하는 사람 혹은 평가자의 성별에 따라 성 상품화에 대한 인식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그리고 성 상품화에 대한 인식과 남녀평등의식은 관계가 있는지를 알아보았다. 이를 위해 성 상품화와 관련된 유형(광고, 누드, 성 매매) X 대상자 성별(남과 여) X 지각자 성별(남과 여)로 이루어진 12개 경우 각각에 대하여 성 상품화에 대한 심각성, 부정적 태도, 불가피성을 측정하였다. 그...
저자 | 신선미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심리학과 발달/상담심리학전공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v, 6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3423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