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학습에 있어 평가 결과에 대한 피드백의 제공은 매우 중요하다. 여러 선행연구를 종합해 볼 때 피드백이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따라서 피드백을 학습자의 특성에 잘 맞게 주어야 학습동기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은 분명하다. 그런데 학습자의 특성 중 성격유형에 따른 피드백의 영향에 대한 연구는 전무하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성격유형에 따라 긍정적 피드백과 교정적 피드백이 학습동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
저자 | 박지나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심리전공 |
지도교수 | 남기춘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v, 6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4400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