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글초록:본 논문은 병원CRM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기 위해 필요한 기반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병원CRM의 특징과 일반기업체의 CRM과의 특성을 통한 CRM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이다. 병원의 CRM도입은 일반기업의 CRM과는 확연히 다른 특징을 보여준다. 일반기업의 CRM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우량고객을 발굴 유지시켜 나가 궁극적으로는 기업의 이윤창출에 그 목적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의 경우 이윤창출이라기보다는 공공의 이익과 공익성, 그리고 일반 시민의 편의를 도모하는데 그 목...
저자 | 이상훈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정보통신 e-비즈니스 전공 |
발행연도 | 2005 |
총페이지 | 63 p. |
키워드 | CRM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44756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