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고에서는 한국어 교재에서 과제사용현황을 알아보기 위해서 과제 중심 한국어 교재를 대상으로 과제 유형과 난이도의 측면에서 과제를 분석하고자 하였다. 분석 대상은 최근 출간된 과제 중심 한국어 교재들 중에서 중급 교재로 선정하였다. 분석 기준을 정하기 위하여 먼저 과제에 대한 이론적 논의를 위하여 과제의 정의, 구성요소, 배열, 등급화 기준에 대한 이론들을 살펴보고 과제의 유형적 측면과 난이도 측면의 분석을 위한 기준을 정하였다. 분석은 다음과 ...
저자 | 홍정은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언어과학과 이론언어학전공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v, 8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4906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