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대량 고객화의 경쟁 전략과 역량 구축 과정에 관한 연구

Capability building for mass customization strategy


박희봉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국내석사)
Abstract

With the mass production system, it is getting harder to compete in the global market that ever diversified and discrete customer needs. Mass customization concept was proposed as one of the alternatives that response more flexible and quicker to the customer's needs. But the study of economies and ...

주제어

#Mass customization Flexible Manufacturing strategy Information architecture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대량 고객화 정보기술;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박희봉
학위수여기관 한국과학기술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테크노경영대학원
지도교수 이승규,Rhee, Seung-Kyu
발행년도 1999
총페이지 vii, 94 p.
키워드 Mass customization Flexible Manufacturing strategy Information architecture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대량 고객화 정보기술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51558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