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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서울시는 도로 공급의 한계와 심각한 교통혼잡을 완화하기 위하여 대중교통활성화 정책으로 2004년 7월에 대중교통체계를 전면 개편하였다. 추진된 개편사업은 크게 버스노선체계, 버스운영체계, 대중교통요금 통합 제도가 있으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요인은 간・지선 체계의 버스노선체계 개편으로 중앙버스전용차로의 도입을 통하여 버스의 수요 상승을 가져왔다고 평가되고 있다. 그런데 수요의 증가가 어떤 원인으로 인해 증가되었는지 증명된 바가 없...
저자 | 김은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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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통관리학과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65 p |
키워드 | 대중교통체계, 전환율, 전환요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7560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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