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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이 연구에서는 사범 대학 화학교육과 4학년에 재학하고 있는 예비교사를 대상으로 갈바니 전지와 전해 전지에 대한 관련 개념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알아보고자 하였다. 따라서 예비교사들에게 나타나는 오개념을 유형별로 분류하고, 그 원인을 분석하였다. 연구 결과 대부분의 예비교사들은 갈바니 전지와 전해 전지에서 전극의 부호 및 용어 사용에 있어서 (+)극, (-)극 그리고 산화전극, ...
저자 | 김연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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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지도교수 | 이상권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61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6770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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