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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브람스는 낭만주의시대의 작곡가이지만 고전적 전통성을 계승받아 낭만적 표현을 효과적으로 결합시킨 작곡가이다. 그는 바로크 시대의 바하를 거쳐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의 맥을 이어 고전적 형식의 원리를 중요시했으며 새로운 양식이 시도되던 당시에 절대음악을 고수하였다. 브람스는 오페라를 제외한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 다양한 음악을 작곡하였으며 특히 그는 실내악 양식의 진수라 불릴 만큼 실내악 분야에서 많은 걸작을 남겼다. 본 논문에서는 브람스 첼로 소나타 No.1 e minor, Op.38을 분석 연구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
저자 | 이초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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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暻園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음악학과 관현악 전공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92p. |
키워드 | 소나타 첼로 요하네스브람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702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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