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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학습 행동에서의 뇌파 측정은 실시간으로 두뇌 기능 상태를 연구하는데 유용한 연구 방법이며, 대뇌의 부위 중 전두엽은 새로움에 대한 지향 반응과 사고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본 연구에서는 중학교 2학년 학생에게 새로운 시청각 학습 자료를 제시하여 5회의 반복학습이 이루어지는 과정에서의 전두부(Fp1,Fp2)의 뇌파를 측정하고 Fourier, Wavelet 변환을 하여 정량적으로 분석하였다. ...
저자 | 정소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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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전자·통신교육 전공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vi, 5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8754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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