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라이프스타일과 FCB GRID 모델의 조절효과 원문보기


이수경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류환경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였을 뿐 아니라, 그동안 제대로 표출되지 못했던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하게 표출되었다. 고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공급자 입장에서는 고객에 관한 데이터 관리에 추가적인 노력이 요구된다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별 고객에 대한 데이터의 관리와 함께 보다 자세한 기준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고, 각 집단 또는 개별 고객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요구된다. 이에 인터넷 의류 쇼핑몰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Business-to-Consumer(B2C) electronic commerce(EC) has demonstrated promise as the channel of choice for consumers. These online shopping trends indicate a remarkable potential and alternatives to the traditional brick-and-mortar shopping channel. But attracting new online customers and retaining exi...

주제어

#인터넷 쇼핑몰  #관계혜택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internet shopping mall  #relational benefits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수경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의류환경학과
지도교수 고은주
발행연도 2007
총페이지 ix, 127 p.
키워드 인터넷 쇼핑몰, 관계혜택,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internet shopping mall, relational benefits,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02810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