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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산업과 이종(異種)산업간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파트너 선정 : 소비자 관점
Partner selections for co-marketing alliances between fashion industry and other industries : with viewpoint of consumer 원문보기


안수경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의류직물학과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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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패션산업과 이종(異種)산업간에 발생하는 공동마케팅 상황에서 소비자의 관점으로 파트너 선정의 메커니즘을 파악하고 패션산업에 적절한 파트너 요소를 알아보고자 하는 것으로, 구체적인 목적은 다음과 같다. 첫째, 소비자가 패션산업과 이종(異種)산업간 제품 카테고리 조화와 브랜드 조화를 지각하는 연상의 차원을 밝힌다. 둘째, 밝혀진 연상 요인의 영향력을 확인한다. 셋째, 공동마케팅 제휴 조화의 구조 모형을 검증한다. 넷째, 공동마케팅 제휴 상황의 태도 변화를 관찰한다. 다섯째, 효익진단성의 효과를 알아본다. 본 연구는 이론적 고찰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proliferation of co-marketing alliances in fashion indurstry, it has been more important for firms to select right partners.This study is concerned with finding partner firms in non-fashion industries which are matched up with fashion industry from the viewpoint of consumers. Therefore, thi...

학위논문 정보

저자 안수경
학위수여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의류직물학과
발행연도 2007
총페이지 xi, 161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03921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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