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대학병원 치과에 내원한 환자를 심미목적과 치료목적으로 분류하여, 내원목적별로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을 실증적으로 조사, 분석함으로써 치과 의료서비스의 고객 지향적 환자만족경영 활성화를 위한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시도되었다. 조사 자료는 부산지역 일개 대학병원 치과에 내원한 환자 278명을 대상으로 2006년 5월 5일부터 5월 22일 까지 구조화된 설문지를 사용한 자기기입식 설문조사를 통하여 수집되었다. 환자만족도 영향요인으로는 7개의 요인 즉, 인지도, 의사친절도, 직원친절도, 치료비용, 진료기술, 진료소요시간, ...
저자 | 김민경 |
---|---|
학위수여기관 | 인제대학교 보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병원경영학과 |
지도교수 | 이기효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v, 53 p. |
키워드 | 대학병원 치과 내원목적 심미목적 치료목적 환자만족 dental care patient satisfaction patient-centered management Purpose of Utilization determinant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07800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