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이 다른 경우, 그들이 나타내는 구체적인 소비자행동도 달라질 것을 검토하고자 하는 것이다. 본 연구의 목적은 대학생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과 그들의 의복소비행동을 조사 분석하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효과적인 마케팅전략의 수립에 있어서, 유용한 지침을 제공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본 연구는 이론적 분석과 규명을 중심으로 하는 문헌적 연구방법과 실증적 연구방법을 병용하였다. 자료수집을 위해 AIO (Activities- Interests -Opinions) 분석방법을 중심으로 ...
저자 | 사계만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60장 |
키워드 | 라이프스타일 소비자행동 대학생 AIO분석 빈도분석 요인분석 군집분석 분산분석 마케팅전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1927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