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쿼시대회 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 자산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김성영 (국민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 스포츠경영 및 스포츠마케팅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이 연구의 조사대상은 2007년 던롭 컵 전국 스쿼시대회 및 2007 동호인 2개 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를 모집단으로 편의할당표집법(Convenient Quota Sampling Method)을 이용하여 총 550명을 조사대상으로 표집 하였다. 표집 된 조사대상 550명중 544(98.9%)명이 설문에 응답해 주었고, 불성실하게 응답한 설문지8(1.4%)부를 제외한 총 536(97.5%)부를 이 연구의 조사대상으로 사용하였다. 조사도구는 선행연구 전재우(2003), 노용주(2005), 하영삼(2005)에서 사용한 설문지를 이 연구에 부합하도록 수정, 보안하여 설문지를 작성 하였다. 설문지의 신뢰도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For this research, a total of 550 subjects were sampled by means of Convenient Quota Sampling Method from among the population of participants in 2007 Dunlop Cup nationwide squash tournament and two of 2007 club tournaments. Out of 550 subjects for data collection, 544 persons (98.9%) responded to t...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성영
학위수여기관 국민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체육학과 스포츠경영 및 스포츠마케팅전공
발행연도 2008
총페이지 [면수복잡]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26482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