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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19세기 낭만주의 음악은 자기표현과 주관을 중심으로 혁신과 다양성을 추구하였다. 또한 낭만주의 음악은 순수하게 음악자체를 중시하면서 고전주의형식을 고수하는 절대음악과 문학 및 회화 등의 예술과 융합하여 극적 내용을 표현한 표제음악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브람스는 고전주의 형식의 틀 안에서 혁신적인 리듬과 화성,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풍부한 감정을 융합시켜 독자적인 작품세계를 구축한 낭만주의 시대의 대표적 작곡가이다. 그는 19세기 독일낭만파 음...
저자 | 원유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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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음악학과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vii, 4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2965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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