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하이얼은 20세기 중국에서 일어난 기적이다. 적자가 147만 위안에 달했던 소규모 공장에서 16년만에 세계적인 대기업으로 성장한 하이얼은 연간 매출액이 1016억(2004년) 위안에 달하며 1996년을 기준으로 하여 2003년 까지 8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였다. 과연 하이얼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러한 성공이 가능했던 것일까? 본 논문을 통해서 하이얼이 어떠한 환경에서 발전했으며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시장에 접근을 하였는지, 하이얼 그룹이 이룩한 기업경쟁력을 통해 대내외적 영향력의 성공적 경험을 공유하고, 해외의 기업발전을 ...
저자 | 권순희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96 p. |
키워드 | 하이얼, Haier, 마케팅전략, 한국하이얼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134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