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김형준 (경원대학교 소프트웨어대학원 전자거래학 국내석사)

초록

기업은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환경 속에서 환경변화에 직면하여 이에 대한 대응책을 전개하면서 기업의 목적을 유지하고 발전시켜 나아가고 있다. 대량화 고도화로 표현되는 요즘의 사회와 산업구조 속에서 각 주체간의 의사소통은 매우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정부의 국민에 대한 의사전달이나 기업과 소비자에 대한 의사전달, 가족 구성원 간의 의사전달 등 다양한 의사 전달과 채널이 존재하고 있다. 대량화, 획일화된 사회에서 쌍방 간에 의사전달에는 여러 가지 장애요인이 있을 뿐더러 이런 장애요인들은 그 엄청난 양으로 인해 가히 공해라 불리어...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형준
학위수여기관 경원대학교 소프트웨어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전자거래학
발행연도 2009
총페이지 v, 80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69633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