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현대 한국교육에 많은 영향을 끼친 듀이(J. Dewey)의 교육과정이론과 브루너(J. Bruner)의 교육과정이론은 현대 한국교육의 토대가 되는 경험중심교육과 학문중심교육의 대표적 이론이며 지금까지도 두 학자의 연구들은 지금까지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두 학자의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는 듀이와 브루너의 교육방법 분석(김종건, 1975)과 듀이와 브...
저자 | 송군희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전공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v, 81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1458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