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과학 수업에서 드로잉 과제의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찾고 학생들의 능동적 지식 구성 과정을 강조한 드로잉 과제 활용 수업이 학업성취도와 과학에 대한 태도에 효과적인가를 밝혀보고자 한 것이다. 본 연구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드로잉 과제 활용 수업은 초등학생의 학업성취도에는 유의미한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즉 본 연구에서는 드로잉 과제를 활용한 수업이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둘째, 드로잉 과제를...
저자 | 박미진 |
---|---|
학위수여기관 |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과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vi, 74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739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