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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열차 내 승무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도 및 인지도를 열차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교, 분석하여 열차 내 승무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 보고자 하였다.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총 200명이 분석에 사용되었고, 분석을 위해 통계처리는 표본의 일반적 특성을 파악하기 위하여 빈도분석, 요인분석, ...
저자 | 노재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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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평생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선보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v, 72 p. |
키워드 | 고객만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860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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