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에는 인터넷 쇼핑몰 시스템에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만족, 재 구매의향 등을 규명하고자 하는 연구들이 수행되고 있다. 대부분의 연구는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모형의 5단계인 욕구인지,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결정, 구매 후 평가를 부분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그러나 연구결과들 간에 불일치한 경우가 많고, 관련한 이론이나 체계적 연구가 미흡한 실정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정보탐색의 외적·내적정보탐색과 대안평가, 구매의도, 구매만족 ...
저자 | 송동효 |
---|---|
학위수여기관 | 부경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전자상거래협동과정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x, 195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196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