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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현대 사회에서 소비자들은 IT기술의 발달로 수많은 매체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소비자가 짧은 시간에 많은 제품을 비교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는 것도 같은 의미이다. 이런 동시 다발적인 상품비교를 통해 소비자들은 제품의 속성뿐 아니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이미지까지 고려하는 성향을 가지게 되고, 이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의사결정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한번 형성된 이미지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또한 형성된 이미지를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투자가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들은 자사의 표적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욕구와 기호, 그리고 ...
저자 | 정우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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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인제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유성진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vi, 49 p |
키워드 | 기업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자동차 속성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704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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