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학습자의 활동지향적 수업을 중심으로 하는 프로이덴탈의 수학화이론, 딘즈의 이론, 구성주의 등의 이론에 근거하여 기하 영역 중 중학교 1학년 정다면체 단원을 중심으로 포디프레임을 활용한 실제 수업안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교육적 효과 및 학생들의 반응을 살펴보았다. 연구 결과 포디프레임을 활용한 수학 수업은 학생들이 도형의 기본적인 틀을 유지하면...
저자 | 배주란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순자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ⅲ, 55 p. |
키워드 | 포디프레임 정다면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308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