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디지털 도서관, 제품의 정보, 개인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 등 방대한 정보저장소인 월드와이드 웹(World-Wide Web)의 급속한 성장과 대용량 자료의 송수신 및 신속한 정보전송을 위한 초고속 네트워크 구축으로 인터넷의 활용은 일상생활의 한 부분으로 자리 메김을 하였다.
이러한 신속하고 편리한 인터넷의 특성으로 인해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회사 또는 기관의 업무 홍보 등의 개념이 생겨났으며, 더불어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런 전략 수립 시 중요한 지침이 되고 길잡이 역할을 하는 것이 ...
저자 | 장상호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산정보시스템전공 |
지도교수 | 박대희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iii, 37 p. |
키워드 | 웹 로그 분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496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