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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새로이 각광을 받고 있는 디젤 DPF를 이용해 매연제거율, 엔진출력 그리고 연료소비율을 도출하였다. Lug-Down3 mode를 이용한 제작사별 DPF(Diesel Particulate filter)의 저감효율 시험결과 매연은 약 79.3%, 엔진최대출력 및 연료소비율은 약간 저하되는 경향이 있으나 기준치인 5%를 넘지 않았다. Lug Down 3mo...
저자 | 조영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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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산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환경공학과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iii, 54 p. |
키워드 | DPF, 배출가스, 저감장치, 실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683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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