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설득이라는 행위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매일같이 접하고 실천하는 행위 자체이다. 광고는 사람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세상 사람들은 누구라도 광고를 피할 수가 없고 광고한테서 많은 영향을 받는다. TV 광고는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설득의 예이다. 광고를 방송하는 과정은 광고주가 시청자들을 설득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본 논문 목적은 한국과 중국 TV 광고에 나타난 설득 표현 방식에 대해서 대조하여 공통점과 차이점...
저자 | 계정정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어국문학과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 78 p. |
키워드 |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2771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