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사회적 기업은 최근 경제 불황과 맞물려 사회 소외계층의 증대로 사회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익을 창출하고 이를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을 말하며, 현재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이 고조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사회적 기업들의 현 실정은 사회 소외계층으로 구성된 기업의 구조적 특성과 경영의 전문성 및 사회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사회와의 소통 부재, 이윤추구를 위한 판로개척에 대한 어려움 등의 문제점을 야기하고 있다. 이는 경영인들이 사회적 기업의 인지도 상승을 위한 ...
저자 | 김상민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퓨전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
지도교수 | 김민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146 |
키워드 | 사회적 기업 아이덴티티 디자인 재능 기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377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