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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태도가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로얄티에 미치는 영향관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관장 브랜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조형섭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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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로얄티에 미치는 영향관계와 궁극적으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적으로 규명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 연구를 위하여 건강식품 브랜드인 한국인삼공사 정관장브랜드를 선정한 후 인터넷전문 조사 패널 20~60대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empirically to investigate the effect of Brand attitude on Brand Image, Brand Loyalty and Purchase Intention. In order to accomplish the purpose, Korean red ginseng brand “CHEONG KWAN CHANG” was selected as a required brand and the data was collected by 300 online panels...

주제어

#건강식품 정관장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에쿼티 브랜드로얄티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조형섭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지도교수 김준석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68 p.
키워드 건강식품 정관장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에쿼티 브랜드로얄티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15344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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