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수학교육에서의 수학 학습자 모두에게 같은 방식으로 설명하는 획일적인 교사의 수학적 지식에 관한 교수·학습만으로는 의미 있는 수학교육이 되기 어렵다는 것을 지적하고 좀 더 나은 수학 교수·학습을 만들기 위해 비고츠키의 이론을 구체적인 수학교수·학습(중학교 3학년 이차방정식 단원)에 적용하였다....
Vygotsky claimed that human beings have higher mental function such as classificational perception, logical memory, abstract consideration and this higher mental function varies in each culture and society. To understand the variety, Vygotsky persisted social-cultural development theory which should...
저자 | 안지선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세구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47 p. |
키워드 | 이차방정식 비고츠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5444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