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다른 종류의 제품에 비해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홍삼제품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의 구분 여부에 관해 수도권 성인남녀 200명에게 인식도 조사를 실시한 것이다. 인식도 조사와 더불어 국내 홍삼제품과 관련된 법규와 논문 및 학술자료, 문헌검색 등을 통하여 홍삼시장의 현황을 살펴보았다. 본 연구 결과에 따르면 홍삼제품의 사진을 보고 건강기능식품을 골라보라는 문항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정확히 맞춘 사람은 설문참여자의 4%밖에 되지 않아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의 구별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유통...
This study was surveyed of consumer's perception about functional foods and general food focusing on red ginseng's products. In addition, examined red ginseng's Market to the status through general laws, and scholarly articles and papers, literature searches about the red ginseng's functional foods ...
저자 | 장미화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건강기능식품관리전공 |
지도교수 | 어중혁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 7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573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