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많은 글로벌 기업들은 제조업 기반의 사업구조를 서비스 기업 형태로 전향하고 있다. 이것은 고객만족의 우선순위가 서비스 품질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업은 제품이 아닌 이미지와 아이디어를 팔아야 한다. 또한 한국과 미국의 서비스 산업의 GDP비중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의료 서비스 시장은 IT기술의 발달로 상당부분 성장하였고 정보의 빠른 공유로 의료기술의 평준화도 이루었다. 때문에 병원간의 차별화 전략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병원은 의료 관련 이외의 단계에서 부가적인 물리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병원을 홍보한다. 그러나 이러한 투자는 ...
Many global leading manufacturing companies move their portfolio from products to services. US and Korean GDP analysis shows that service industry growth rates are higher than those of other industries. Healthcare industry also rapidly grows. This industry has invested not only medical technology bu...
저자 | 김나연 |
---|---|
학위수여기관 |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디자인학과디자인매니지먼트전공 |
지도교수 | 조영식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x, 95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27595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