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is study investigated the influence of Korean visual mass media’s attributes on destination image and visit intention of Chinese potential tourists. According to literature review, the potential tourists became to have positive destination image by seeing the destination showed up on television ...
저자 | 이은주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관광학과 |
지도교수 | 이충기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i, 67 p. |
키워드 | 한류, 영상매체, 관광지 이미지, 관광의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216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