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적용사례 : 베이커리 카페의 대표인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를 중심으로
Cases of brand identity in bakery cafe : focused on two representative bakery cafes, Paris Baguette and Tous Les Jours 원문보기


권경란 (경성대학교 멀티미디어대학원 디자인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기업 및 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제품의 속성과 편익, 상표보다 미학적 마케팅이 대두되고 있다. 회사, 제품, 서비스의 포지셔닝과 연관되어 감각적 경험 및 미학적 충족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는 미학적 마케팅은 고객들의 욕구가 점점 심미화, 다양화되고 자신들이 이용하는 제품, 서비스, 스토어 등의 감각적 경험을 통해 만족을 얻고자 하면서 설득력을 얻게 된 접근법이라 할 수 있다. 우리나라 외식시장은 2000년대를 들어서면서 웰빙,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these days in order for companies and their brands to be equipped with competitiveness, it is significant to note that, instead of focusing on quality, benefits and brands of their products, it is requisite for them to pay attention to aesthetic marketing that comes to the fore. Connected with po...

주제어

#베이커리카페 카페 베이커리까페 까페 브랜드아이덴티티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식음공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권경란
학위수여기관 경성대학교 멀티미디어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자인학과
발행연도 2011
총페이지 ⅴ,121p.
키워드 베이커리카페 카페 베이커리까페 까페 브랜드아이덴티티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식음공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34340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