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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대형마트(할인점)에서 실시되는 대표적인 판매촉진수단의 유형을 가격지향적 판매촉진과 비 가격지향적 판매촉진 두 가지로 나누고 각 각의 판매촉진수단을 통한 매출성과와 비용측면에서의 경제적 효과를 분석함으로써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모두에게 가장 효과적인 판매촉진수단과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문헌연구방법으로, 이론적 고찰을 위해 판매촉진의 정의 및 특징, 판매촉진수단 유형에 관한 국내외 서적, 논문, 연구기관의 보고서 자료를 수집, 문석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고찰하였다. 실증적 연구방법으로는, 첫째, 판매촉진수단 유형에 따른...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Analysis in accordance with Type of Sales Promotion Measures in the Hypermarkets...
저자 | 손봉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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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생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54p. |
키워드 | 판매촉진 가격할인 제품증정 Sales Promotion Price packs Premium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612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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