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영어 학습 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수업에서 전자칠판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동기와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켜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목적이 있다. 전자칠판을 활용한 수업이 학생들의 수업흥미도의 변화와 동기유발에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하여 2010년 3월부터 2010년 10월까지 8개월 동안 서울시 소재 E중학교에서 수준별 이동수업의 하위수준에 속하는 한 학급 학생 5명을 대상으로 2차에 걸친 전자칠판 활용 수업을...
저자 | 홍지희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이성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ix, 104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41757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