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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장하분배법을 이용하여 전기자동차용 3상 유도전동기를 설계 및 해석하였다. 설계는 기저주파수에서 진행하였으며, 가변속 운전 특성을 검증하기 위해 설계된 전동기의 회로정수를 산출하였다. 정토크, 정출력 및 최대속도운전을 위한 전압/주파수 비를 산정하였으며, 산출된 전동기의 등가회로정수를 이용하여 가변속운전 특성을 계산하였다. 특히 기저주파수와 최대주파수 운전특성을 정밀검증하기위해 유한요소법을 이용하여 설계의 타당성을 확인하였다. 마지막으로 ...
저자 | 이원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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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군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자정보공학 |
발행연도 | 2011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4188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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